「제10회 새만금 군산CEO 경제포럼」높은 관심 보여
상태바
「제10회 새만금 군산CEO 경제포럼」높은 관심 보여
  • 서윤배 기자
  • 승인 2015.05.20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경영 과정에서 법이 왜 중요한가

군산시와 (사)전북새만금산학융합본부가 공동으로 주최, 주관하는 제10회 새만금 군산CEO 경제포럼이 20일 오전 7시 베스트웨스턴 군산호텔에서 개최되었다.

기업 CEO들의 경영 노하우와 소통의 장을 지향하며 개최된 이날 조찬포럼에는 관내 기업체 CEO, 산?학?연 관련 대학 관계자 등 150여명이 참석하여 제10회 새만금 군산CEO 경제포럼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군산시의 기업사랑 4대분야 28개과제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새만금 군산CEO 경제포럼은 최근 글로벌 경기침체로 기업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기업 CEO들의 혁신적인 경영으로 기업의 경쟁력을 제고하고, 다양한 경제정보와 국내외 경기 흐름을 배움으로 글로벌 산업 환경에 신속히 대응하는 능력을 키움으로써 조금이나마 기업의 경영활동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특강을 진행한 김경진(법무법인 이인 대표)대표는 “기업경영 과정에서 법이 왜 중요한가”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였으며 참석자들은 기업활동을 하는데 필요한 법에 대해 배우고, 궁금했던 부분을 질문을 하는 등 많은 관심을 보였다.

군산시 부시장은 “최근 규제완화차원에서 기업활동관련 법적 규제가 많이 개선되고 있지만 여전히 기업활동을 하는데 큰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법을 제대로 알지 못해 경영상 큰 실수를 범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강연을 통해 기업인들이 기업활동을 하는데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