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춘향>, 아리울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상태바
뮤지컬 <춘향>, 아리울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 송미숙
  • 승인 2015.05.28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상설공연 블로그 리뷰단 모집

전주세계소리축제조직위(위원장 김한) 상설공연추진단(단장 홍승광)이 2015 전북관광브랜드공연 뮤지컬 <춘향>과 새만금상설공연 <아리울 스토리>의 공연 리뷰단을 5월 28일부터 6월 14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리뷰단 모집은 관객과 소통의 폭을 넓히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평소 공연예술에 관심이 많고 개인 블로그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선정인원은 각 공연별로 15명씩 모집하며, 선정된 리뷰단에게는 전북상설공연을 관람하고 취재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리뷰단은 뮤지컬 <춘향> 또는 아리울 스토리 공연을 관람한 후 자유로운 형식으로 개인 블로그에 리뷰를 작성하면 된다.
 

공연 관람은 6월 17일부터 7월 5일까지의 기간 중 관람일자를 선택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 주는 추가 혜택으로는 전북상설공연(뮤지컬 <춘향> or <아리울스토리>) 티켓(1인 2매)과 소정의 상품이 증정된다. 또한 블로그 리뷰 중‘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대명리조트 변산 스위트룸 숙박권(1매)을 증정할 예정이다.
 
공연 리뷰단 신청은 전북상설공연 공식홈페이지(www.jbopenrun.com) 공지사항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jbopenrun@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는 이메일로만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063-282-8398)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뮤지컬 <춘향>은 12월 13일까지 전북예술회관에서 상설로 진행되며 매주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오후 7시 30분에, 일요일은 오후 3시에 공연을 만날 수 있다.

<아리울 스토리>는 11월 8일까지 새만금상설공연장에서 공연이 펼쳐지며,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후 2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