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서, 4대 사회악 근절 홍보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상태바
정읍서, 4대 사회악 근절 홍보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 전광훈 기자
  • 승인 2015.06.10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국 최초, 틈새를 이용한 이색 홍보로 큰‘눈길’-

 정읍경찰서(서장 황종택)는  4대 사회악 근절을 위한 통신판매업자와 협업을 구축해 인터넷 쇼핑몰 11번가, G마켓, 옥션 등을 통해 4대 사회악 근절 동참 운동을 알리는 계기가 되어 전국 최초로 이색적인 홍보에 나섰다.
  

 누구나 시간․장소 불문하고 컴퓨터 및 모바일 웹페이지(애플리케이션포함)을 방문해 상품을 검색하고 상품 상세 정보 등을 보면서 상품을    선택하게 마련이다.‘상품 정보’란에 ‘4대 사회악 아는 만큼 더 안전하게 지킬 수 있습니다’라는 이미지 포스터 파일을 업로드로 방문자나 구입하는 사람에게 시각적 효과를 준다.
  
전 국민들에게 인터넷 쇼핑몰(G마켓, 11번가, 옥션 등)을 이용한 틈새 공략 홍보로 크나 큰 눈길을 끌고 있어 대단하다고 칭찬이 자자하다.

 아울러, 통신판매업자는 새로운 제품 출시 때마다 ‘상품   정보’란에 이미지 파일 업로드를 이뤄질 수 있도록 정읍경찰과 협력 체제를 계속 유지해 4대 사회악 근절 동참 등을 이룰 것이라고 밝혔다.

‘4대 사회악 근절’ 홍보 이미지 파일을 업로드로 쇼핑몰 방문자에게 시각적으로 인식해 4대 사회악 근절 효과가 매우 클 것을 전망된다. 4대 사회악 근절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전 국민에게 알려 전국에서 4대 사회악 근절 동참 운동에 적극 가담해 한사람의 문제가 아니라 모든 사람의 문제로 전환하는 발판도 되었다.
   최근 인터넷 쇼핑몰 웹페이지 방문자 수는 1,000만 명 이상 이용한 것으로 나타나, 4대 사회악 근절 예방에 큰 효과가 이뤄질 것이다.
 
 황종택 서장은 “현장에서 4대 사회악 근절 활동도 이뤄지지만, 온라인에서도 최고의 쇼핑몰에 많은 방문자 수가 4대 사회악 근절 동참을 해 경찰뿐만 아니라 전 국민이 인식 전환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최선을 다하고 책임일 질수 있는 스마트 한 정읍경찰이 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