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대회 총력으로 경기 진행 차질 없도록 다짐
상태바
‘U 대회 총력으로 경기 진행 차질 없도록 다짐
  • 박호진 기자
  • 승인 2015.06.28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경찰서, 확대간부회의

 정읍경찰서(서장 황종택)는 지난 26일 오전 대강당에서 ‘U대회 총력, 4대 사회악 근절 등 완벽한 치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확대 간부회의를 가졌다.

 이번 회의는 황종택 경찰서장과 각 과․계장, 지구대․파출소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요 현안 업무를 전달하면서 회의를 진행했다.
  
이날 주요 업무 및 추진 사항은 경무 – 생활안전 – 여성청소년 – 수사 – 경비교통 –정보보안 –청문 – 지구대 –파출소 순으로  주요 업무 및 추진 사항에 대해서 회의를 하고, 서로 간 업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함께, 회의에서 시민이 필요한 치안 서비스 제공을 위한 성과지표 항목으로 각 과와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져 부서 간 업무 협조 등 대화와 시간이 있어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진행되었다.

특히 U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많은 부서들과 협조 및 당부사항과 4대 사회악 근절(가정폭력, 성폭력, 학교폭력, 불량식품) 등 내용으로 직접적으로 영향이 미칠 수 있는 범죄 요소를 예방 및 검거로 편안한 사회를 구현하고자 머리를 맞대고 회의를 진행했다.

 황서장은 “ 항상 기본과 원칙을 충실히 수행해야 비로소 평온함을 느낄 수 있는 치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당부하였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