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생활문화예술동호회 지원사업신청
상태바
군산시생활문화예술동호회 지원사업신청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5.07.02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군산시생활문화예술동호회가 7월 1일부터 20일까지 ‘제2차 활성화 지원사업’신청을 받는다.

이 사업은 동호회 교류발표회, 교육강사비 지원, 토요공연 지원, 타지역교류공연지원 등 4가지 유형으로 공모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된 동호회에는 다양한 형태로 간접지원을 받게 된다.

이번 지원사업에 참여가능한 대상은 군산시생활문화예술동호회에 가입된 동호회단체중에서 상반기 지원사업에 선정되지 않은 단체들이다.

사업을 주최하는 사)군산시생활문화예술동호회(회장 장경훈)는 “상반기 지원사업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회원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하반기 지원사업에도 많은 동호회단체가 참여하여 좋은 아이디어와 활기찬 문화예술의 움직임으로 관심을 가져 주시기를 바란다.

또한 생활문화예술동호회 사업을 통하여 생활 속 문화예술의 중심으로 자리잡는 군산으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업 구상 및 사업계획서 작성에 관하여 궁금한 사항이나 조언이 필요한 단체들은 생활문화예술동호회 사무국으로 연락하면 생활문화기획자가 상세한 설명과 동시에 사업에 컨설팅까지 진행해준다.


생활문화예술동호회에 속한 동호회단체의 자발성과 자율성, 독립성을 존중하며 활발한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지역문화 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준비된 ‘활성화 지원사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동호회 단체는 군산시생활문화예술동호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www.gsclubs.net)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