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수 컴퍼니 기획 제작 뮤지컬 ‘공연티켓 1+1 지원사업’ 선정!!!
상태바
뮤지컬 수 컴퍼니 기획 제작 뮤지컬 ‘공연티켓 1+1 지원사업’ 선정!!!
  • 송미숙
  • 승인 2015.09.10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뮤지컬 수 컴퍼니에서 기획, 제작하고 있는 세 작품이 한국 문화 예술 위원회에서 지원하는 ‘공연티켓 1+1 지원사업’에 모두 선정되었다.
‘공연티켓 1+1 지원사업’이란 수축된 공연시장 활성화를 목적으로 하여 티켓 한 장의 가격으로 두 명이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보조금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2015년 제 1회 추가경정예산안 국회 본회의 통과를 거친 국가 지원 사업이다.

(유)뮤지컬 수 컴퍼니의 작품들이 이 지원 사업에 선정된 것은 여러 의미에서 주목할 만 하다.
먼저, 그동안 (유) 뮤지컬 수 컴퍼니가 국가나 지자체로부터 받는 지원금 없이 자생적으로 활동, 제작해왔다는 점이다.  지역에서 지원금을 전혀 받지 않고 자생하는 공연이 흔치 않기 때문이다. 

(유)뮤지컬 수 컴퍼니의 박근영 대표는 ‘의미있고 퀄리티 높은 공연을 관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며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얼어붙은 공연시장의 난황을 이겨내고 최고의 공연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번 ‘공연 티켓 1+1 지원 사업’은 관객들의 티켓 가격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다양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문화적 혜택도 제공한다는 의미에서 무엇보다 뜻 깊다고 할 수 있다.

‘공연 티켓 1+1 지원 사업’의 주관 예매처는 www.interpark.com/ 인터파크이며, 본 사업 적용 티켓을 제외한 나머지 티켓 예매 및 공연 문의는063.228.0356 (유)뮤지컬 수 컴퍼니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