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시네마 후반제작 지원사업
상태바
로컬시네마 후반제작 지원사업
  • 송미숙
  • 승인 2015.09.10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가 지원하고 (재)전주국제영화제조직위원회가 운영하는 전주영화제작소에서 “로컬시네마 후반제작 지원사업”을 실시한다.

지역에서 활동 중인 영화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전주국제영화제조직위원회(전주영화제작소)와 전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음향마스터링스튜디오)이 공동주최하는 “로컬시네마 후반제작 지원사업”이 9월 진행된다.

이번 사업은 전주영화제작소와 음향마스터링스튜디오가 독창적이고 실험적인 디지털 영화·영상물의 후반제작지원을 통해 지역 디지털 영화·영상산업의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실시한다.

디지털 영화·영상 관련 연출 감독 및 제작사로 촬영제작중이거나 후반작업 진행 예정인 디지털 영화·영상물(독립 중단편영화, 저예산예술영화, 영상 다큐멘터리 등)을 대상으로 전북 전주지역 출신 또는  전주지역을 소재로 한 디지털 영화·영상물을 지원한다.

신청인별 1개의 작품만 신청이 가능하며, 접수기간은 10일 부터  18일까지로 E-mail 접수만 가능하다.

접수된 영화·영상물 중 총 7편을 선정(색보정&사운드 5편, DCP 2편)하여 4,400만원 상당의 현물지원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번 “로컬시네마 후반제작 지원사업”은 영화·영상 후반제작 시설장비 운영을 통해 지역의 영화제작환경 활성화에 기여하고 영상문화 다양성 및 새로운 영화제작환경의 구축으로 전주영화영상산업의 브랜드인지도를 제고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주디지털독립영화관 홈페이지와 전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홈페이지 및 전주영화제작소 후반제작지원사업 담당 063)282-1400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