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순창지사 물관리 현장설명회 개최
상태바
한국농어촌공사 순창지사 물관리 현장설명회 개최
  • 이세웅 기자
  • 승인 2015.10.29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어촌공사 순창지사(지사장 박중기)는 28일, 지사 운영대원의원과 수리시설관리원 및 쌀전업농을 비롯해 황숙주 순창군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사 대회의실에서 '2015년 물관리 현장설명회'를 개최 하였다.

 

물관리 현장설명회는 수자원의 환경변화로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농어촌용수관리 전문화의 요구 증대에 물관리 전문기관으로서 공사구역 관리의 중요성을 설명하는 홍보의 장을 마련하고, 또한 공사와 농업인, 지자체가 유대·협력채널 강화를 통한 교류활성화를 위한 자리이다.

 

이날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한국농어촌공사 농업생산기반시설의 유지관리와 농업인 서비스 향상으로 농어촌용수 전문기관으로 도약하는데 크게 이바지한, 수리시설관리원 김형기(복흥면), 김희선(구림면)씨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기도 했다.

 

설명회에 참석한 황숙주 순창군수는 "올해 극심한 가뭄을 이겨내고 풍년 농사를 이룩한 농업인들에게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으며, 행복한 순창을 위한 순창군의 시책사업 이라는 주제로 특별 강연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박중기 지사장은  "가뭄극복과 시설의 안전관리를 위해 유대관계 및 협력채널을 더욱 강화해야 한다"며 "내년에도 가뭄대비 저수량 확보와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순창 이세웅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