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들의 꿈을 향한 열정, 음악으로 즐거워지는 시간!
상태바
청소년들의 꿈을 향한 열정, 음악으로 즐거워지는 시간!
  • 송미숙
  • 승인 2015.11.01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전주문화재단(이사장 직무대행 임환)은 오는 19일 오후5시 전주MBC공개홀에서 펼쳐지는 『제2회 청소년 창작음악 축전-전·주·악(樂)·동』(이하 창작음악축전)에 참가할 팀을 공개 모집한다.

『제2회 청소년 창작음악 축전-전·주·악(樂)·동』은 새롭게 창작되고 발표되는 다양한 창작음악활동을 무대 위로 옮겨서, 청소년들의 재능이 빛을 발휘할 수 있고 지속적인 창작활동이 가능한 무대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전주문화재단의 청소년 문화예술활동 지원사업이다.

이번 창작음악축전의 주제는 청소년문화 또는 지역(전주)의 이야기를 소재로 한 창작음악이며, 참가자격은 전라북도 소재 중·고등학생(또는 이와 동일한 연령 포함)으로 구성되어 음악 활동을 하고 있는 밴드 및 동아리이다.

참가곡은 창작연주곡(반주포함)으로 초연 및 재연이 가능하지만 미공개 창작곡을 우선시 할 예정이며, 재연은 이전에 발표되었던 음악을 편곡한 곡에 한하여 지원 가능하고 전통음악도 포함된다.

임 환 전주문화재단 이사장 직무대행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제2회 청소년 창작음악 축전-전·주·악(樂)·동』의 성공적인 진행과 더불어 전주문화재단과 전주MBC와의 다각적인 문화교류의 기틀이 마련되어 전주의 문화예술을 활성화 시키는 계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제2회 청소년 창작음악 축전-전·주·악(樂)·동』참가신청은 11월 23일부터 27일까지 이메일 또는 방문접수로 가능하며, 더 자세한 사항은 전주문화재단 홈페이지(www.jjcf.or.kr) 또는 문화기획팀 ☎ 063)283-9227 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