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서, 4대 사회악!‘솜사탕으로 녹여요~’
상태바
장수서, 4대 사회악!‘솜사탕으로 녹여요~’
  • 권남주 기자
  • 승인 2016.03.17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경찰서(서장 윤중섭)는 17일, 4대 사회악 근절 및 체감안전도 향상을 위해 장수읍 일대에서 주민들을 대상으로“달달한 솜사탕 나눔 행사”를 가졌다.

장수경찰서는 주민들에게 솜사탕을 만들고, 나누어 주는 과정 속에서 4대 사회악 근절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는‘주민설명회’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 과정에서 4대 사회악 근절 활동에 대해 홍보하고, 주민들의 사회적 관심과 동참을 유도했다.

장수읍 농협 앞에서 실시한“솜사탕 나눔 행사”를 본 주민과 어린이들은 가던 길을 멈추고, 솜사탕을 시식하는 풍경이 이어졌다. 주민들은 어린시절 먹었던 추억을 떠올리기도 하고, 아이들은 소풍을 나온듯한 기분을 느끼는 등 솜사탕을 시식하며 재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장수경찰서는 이어서 점심급식시간을 이용해 장수중학교에서“솜사탕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점심식사를 마친 장수중학교 전교생(170명)은 자율적으로 줄을 서 솜사탕을 받아갔다. 학생들은 학교폭력 없는 학교를 만들어 가겠다는 다짐과 함께 솜사탕을 받아가는 모습을 보여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윤중섭 서장은“솜사탕 나눔 행사는 주민들을 직접 만나고 의견을 들어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친근감 ? 신뢰관계를 형성하여 4대 사회악 근절 및 체감안전도 향상을 이루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