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사랑장학재단 , 메가스터디 남윤곤 소장 초빙 입시설명회 가져
상태바
김제사랑장학재단 , 메가스터디 남윤곤 소장 초빙 입시설명회 가져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6.04.03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행 입시제도, 맞춤형 전략으로 대학입시 합격방법 제시

지난달 31일 최신 입시정보와 효과적인 입시전략을 제시하는 입시설명회가 학생과 학부모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 됐다.

재단법인 김제사랑장학재단(이사장 이건식) 주최로 개최된 이번 설명회는 국내 최고의 입시전문가인 남윤곤 소장(명인에듀.메가스터디 입시전략연구소)을 초빙하여 ‘현행입시, 나만의 전략을 세워라’라는 주제로 예비수험생과 학부모들의 대학입시에 대한 고민과 부담감을 덜어주는 시간이 됐다.

남윤곤 소장은 “현행 입시에는 수능을 잘 보면 좋은 대학을 가는 공식이 성립하던 과거 입시제도와는 달리 다양한 대학입시 전형이 있는 만큼 자신에게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유리한 전형을 찾아 그에 맞는 대비를 해야 한다”며  다년간 경험과 검증된 입시노하우를 통해 불안해하는 예비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입시설명회에 참석한 고등학교 2학년 김모군은 “이번 입시설명회는 복잡하기만 한 현행 입시제도를 알기 쉽게 설명하여 체계적으로 대학입시를 준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며  입시설명회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이날, 입시설명회에 앞서, 김제시 이승복 부시장은 “김제사랑장학재단에서는  대도시 교육환경 수준을 제공하기 위하여 방과후 교육프로그램, 과감한 장학금 지원, 입시설명회 등 다양한 장학사업을 전개 하고 있으니 학생과 학부모님들이 적극 활용하여 원하는 대학에 합격하시기를 바란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