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군산새만금배 전국공무원 야구대회 개최
상태바
제1회 군산새만금배 전국공무원 야구대회 개최
  • 권재현 기자
  • 승인 2010.06.09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공무원 야구단, 군산에 온다

군산시가 주최하고 군산시 체육회, 군산시 생활체육야구연합회, 새만금공무원야구연합회가 주관하는 제1회 군산새만금배 전국공무원 야구대회가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군산 월명종합경기장을 비롯 금강체육공원 야구장, 군산상고 야구장에서 3일간 펼쳐진다.

이번 대회는 생활체육 야구의 저변확대와 공무원 상호간의 우정과 협력체계를 도모하기 위한 스포츠 행사다.

새만금 공무원리그에 참가하고 있는 8개 구단(군산시, 익산시, 부안군, 서천군, 군산경찰서, 군산해양경찰서, 전북경찰청, 전북대학교)을 비롯 군산시와 자매도시인 김천시, 제천시, 멀리 강원도의 속초시를 포함한 27개 전국 공무원 야구단이 참가하여 열띤 경합을 벌인다.


개막식은 문동신 군산시장, 강봉균 국회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11일 저녁 6시 월명야구장에서 개최되며, 결승전은 13일 15시 같은 장소에서 펼쳐져 대망의 우승팀을 가릴 예정이다.

한편 지난 4월 27일 새만금방조제 개통으로 새만금시대를 맞이하고 있는 군산시는 이번 대회를 통해 1천여명의 공무원 가족들이 군산시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어 새만금방조제 등 군산시를 널리 홍보하고 숙박시설 이용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권재현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