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제1회 2016 완주 프러포즈축제 열려
상태바
21일 제1회 2016 완주 프러포즈축제 열려
  • 성영열 기자
  • 승인 2016.05.19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부의 날, 완주에서 특별한 프러포즈 축제가 열린다

 제1회 완주프러포즈축제가 ‘둘이서 함께 만드는 아름다운 꿈’이라는 주제로 오는 21일 완주군 모악산 도립미술관 일원에서 열린다.

 5월 21일 부부의 날에 진행되는 ‘완주 프러포즈 축제’는 결혼 프러포즈를 비롯하여 결혼 10주년, 20주년, 30주년기념 리마인드 프러포즈, 프러포즈를 하지 못하고 결혼한 부부, 우정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특히, 주 행사장인 도립미술관 광장에 여성, 어머니의 상징성을 가진 모악산의 사랑을 상징화한 조형물을 설치하여 커플들의 프러포즈를 위한 라운지 및 포토존을 구성하고, 세기의 프러포즈, 영화 속 화제 프러포즈, 사랑의 명언 등 프러포즈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전시가 진행된다.
 
 또한 ▲백년해로 장수 잉꼬부부 선발대회 ▲‘둘이서 한마음’ 모악산 최강 프러포즈 커플을 찾아라 ▲플래시몹 프러포즈 등 연계프로그램도 참여할 수 있으며,

 문화관광과 관계자는  “이번 축제를 통해 모악산과 경각산의 아름다운 사랑이야기가 널리 알려져 모악산 일원이 대한민국 프러포즈의 명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당일 축제 관람객들의 편리한 이동 및 참여를 위해 오전 11시 40분부터 20분 간격으로 도립미술관 입구에서부터 대한민국 술테마박물관까지 20분 간격으로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