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경찰, 전의경회 군산지회 발대식 개최!
상태바
군산경찰, 전의경회 군산지회 발대식 개최!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6.09.1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경찰서(서장 김동봉)는 지난 9일 경찰서 강당에서 군산지역 전의경 전역자 및 전북 전의경 재향경우회원 등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의경회 군산지회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창립총회에는 최양규 전의경회 군산지회장(전경 163기)을 비롯하여 군산지역 전의경 전역자들의 새로운 위상 정립과 지역사회 치안협력 활동을 위한 군산경찰서와의 유기적 협조체제 구축 방안 등을 협의했다.
 
군산 전의경회는 대간첩작전과 치안역군으로 나라의 부름을 받고 최일선에서 시위 현장 및 범죄와의 전쟁을 치르는데 기여한 전의경 전역 선후배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역사회 봉사와 경찰발전협력단체로 활동하게 된다.
 
전의경회 최양규 회장은 “군산경찰서의 각별한 관심과 성원으로 전·의경 선후배들이 의기투합하여 전의경회를 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을 위해 봉사하고 안전한 군산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며 우리 지역의 치안협력을 도맡아 명실상부한 모범적 사회단체로 거듭 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군산경찰서 김동봉 서장은 축사에서 “전국 각지의 66만 전역자들은 7~80년대 급속한 민주화 과정에서의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수호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뜨거운 국가관과 애국심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치안활동에 큰 역할을  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