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대로의 추억을 떠나는 ‘2016 군산시간여행축제’
상태바
근대로의 추억을 떠나는 ‘2016 군산시간여행축제’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6.09.22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궁옥분과 함께하는‘Forever 대학가요제’ 등 다채로운 신규 프로그램 풍성!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개최되는 ‘2016 군산시간여행축제’가 4회째를 맞이하여 더욱 새롭게 태어난다.
 

축제는 3.5만세 퍼레이드 행렬을 축으로 어린이 마칭밴드, 근대앙코르 동춘 서커스 등이 시작되며, 특설무대의 개막식으로 이어져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Forever 대학가요제, 모던걸·모던보이 패션쇼, 변사와 함께하는 타임슬립GOGO장 등 근대로 떠나는 특별한 시간여행의 공간으로 만들어질 예정이다.
 

예년과 달리 야간 프로그램이 알차게 준비해 체류형 방문객을 유인하고자 야간조명을 축제장과 그 일원까지 설치할 계획으로 주변 상가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대표관광지사업 일환으로 선정된 ‘근대관광10선’의 10개 명소를 안내하는 야간 경관조형물과 전통과 역사가 있는 전통가게를 선정해 안내판을 설치하는 등 축제가 끝나도 ‘한 번 더, 하루 더’ 군산을 방문할 수 있도록 스토리가 있는 관광콘텐츠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성우 관광진흥과장은 “내실 있는 축제 준비뿐만 아니라 군산 관광의 비전을 위한 다양한 관광콘텐츠 개발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축제장을 방문해 시간여행의 주인공이 되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