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 무료 상영전 “파란만장 Art World”
상태바
토요 무료 상영전 “파란만장 Art World”
  • 송미숙 기자
  • 승인 2016.09.28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영화제작소 전주디지털독립영화관(구 완산보건소, 4층)는 10월‘토요 무료상영전’으로 ‘파란만장 Art World’이라는 주제아래각 예술 분야의 흥미진진한 이야기 또는 현장을 담아낸 영화 5편을 선정하여 매주 토요일 오후 1시 30분에 무료로 상영한다.

영화 <에이미>는 21세에 데뷔해 27세에 세상을 떠났지만 단 2장의 앨범으로 21세기 천재 뮤지션에 등극한 에이미 와인하우스의 화려함 이면에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다큐멘터리이다. 에이미 와인하우스의 삶과 음악을 재조명하며, 우리가 몰랐던 진솔한 그녀의 모습들을 보여주며 그녀를 그리워하는 관객들에게 울림을 전한 작품이다.

영화 <비비안 마이어를 찾아서>는 2007년 우연히 발견된 정체불명의 필름 15만장, 누구에게도 공개된 적 없던 주옥같은 사진을 남긴 미스터리한 인물 ‘비비안 마이어’의 정체를 찾아가는 과정을 다룬 작품이다.
 

영화 <라이프>는 불멸의 스타 이전의 무명 배우 제임스 딘과 신인 사진작가 데니스 스톡의 운명적인 만남부터 전설로 남은 한 장의 사진이 탄생하기까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할리우드의 가장 뜨거운 두 배우 데인 드한과 로버트 패틴슨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전설적인 사진 뒤에 숨겨진 이야기가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작품이다.
 
 
전주디지털독립영화관에서는  10월 매주 토요일 오후 1시 30분 “토요 무료상영전 &#8211; 파란만장 Art World” 상영작 <에이미>, <비비안 마이어를 찾아서>, <라이프>, <크레이지 호스>, <에덴 : 로스트 인 뮤직>이 상영된다.
※ 각 회차 1시간 전부터 티켓박스에서 선착순(1인 1매)으로 좌석 지정을 받은 후 상영 시작 15분 전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전주디지털독립영화관 홈페이지(http://theque.jiff.or.kr) 및 063)231-3377(내선 1번) 문의하면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