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자원봉사센터-주택관리공단익산동산관리소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익산시자원봉사센터-주택관리공단익산동산관리소 업무협약 체결
  • 문공주 기자
  • 승인 2016.12.21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익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엄양섭)와 주택관리공단 익산동산관리소(관리소장 박종기)가 자원봉사활성화와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두 기관 협약식은 21일 익산동산관리소 사무실에서 익산시자원봉사센터 엄양섭 이사장 및 직원, 익산동산관리소 박종기 관리소장을 비롯한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 협약으로 두 기관은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과 자원봉사 프로그램 개발 및 공동사업을 발굴하고 상호교류를 통하여 지역사회의 복지증진 등을 통한 지역사회의 변화와 발전을 모색하는 등 다방면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식을 가지기 전부터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에게 무료급식 등 공동사업을 펼치고 있는 두 기관은 다가오는 2017년 3월부터 새해 첫 사업을 진행하게 된다.
 
협약식을 가진 이날 박종기 관리소장은 “MOU협약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자원봉사센터와 주택관리공단 익산관리소가 상호협력을 통해 자원봉사가 활성화 되고, 지역사회의 복지증진을 통해 어려운 분들의 삶의 질이 나아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는 말을 전했다.
 
한편, 익산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999년 9월에 개소해 익산지역의 여러기관들과 MOU체결을 통하여 자원봉사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하고, 양 기관이 서로 발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