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고창읍사무소, 이장단협의회와 송년회 가져
상태바
고창군 고창읍사무소, 이장단협의회와 송년회 가져
  • 김종성 기자
  • 승인 2016.12.22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해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고창군(군수 박우정) 고창읍이 이장단협의회(회장 김호진)와 함께 한해를 돌아보고 새로운 해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21일 고창목화웨딩홀에서 열린 송년행사는 박우정 군수와 고창군의회 이경신 부의장, 박래환·조민규 군의원, 고창읍 이장단, 지역 내 기관사회단체장 등 1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송년행사는 행정의 최일선에서 군민과 행정 사이의 가교역할을 충실히 수행 하며, 고생한 이장단의 노고를 격려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서로 어울려 즐기는 화합의 한마당 시간과 함께 밝아오는 새해의 각오를 다지고보다 적극적으로 행정과의 유대관계를 유지해 나갈 것을 다짐하는 뜻깊은 행사가 됐다.
 
고창읍은 송년회에 앞서 이장회의를 갖고 군정 최우선 과제로 추진 중인 인구늘리기 시책사업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와 동참을 비롯해 지방세 체납액 일제정리, 겨울철 도로 제설대책 추진 협조, 동절기 복지사각지대 발굴 지원을 당부하는 등 당면 읍정 업무에 대한 당부의 시간도 가졌다.
 
고창읍 이장단은 아름답고 청정한 명품 고창건설의 기치아래 행정의 최일선에서 성실하게 행정을 수행하고 있으며, 각종 행사 시 적극적인 참여로 자리를 빛내는 등 고창읍사무소 직원들과 함께 주민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박우정 고창군수는 “언제나 묵묵히 맡은 일을 수행하면서 주민들의 화합을 이끌고 지역발전에 큰 역할을 하고 있는 이장님들이 있어 든든하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찾아와 머무르고 싶은 고창군과 고창읍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