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규 부안군수 줄포면 찾아 “2017 공공이 토크쇼” 펼쳐
상태바
김종규 부안군수 줄포면 찾아 “2017 공공이 토크쇼” 펼쳐
  • 송만석 기자
  • 승인 2017.01.12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습침수 절망감 해소 위한 “생태공원이 줄포성장동력”으로 다가와 보람 커


 

김종규 부안군수가 지난 11일 부안군의 남쪽 끝자락에 자리한 줄포면을 방문해 줄포만갯벌생태관서 '2017 공식적, 공개적, 이색적인 정책토크쇼'를 펼쳤다.
 
줄포만갯벌생태관은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조병서 도의원, 문찬기·김병효 군 의원, 지역사회단체장 및 많은 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유인갑 줄포면장은 보고를 통해 올해 추진하는 주요사업은 ‘휴식의 복’으로 살맛나는 소득터전을 가꾸어가며 주민자치프로그램 5개 과목 운영과 함께 줄포만 갯벌생태공원 가족호텔 건립에 열정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종규 군수는 방문소감을 통해 줄포는 매번 오기만 하면 깊은 울림의 에너지가 충전된다며 부안13개 읍·면 중 하나된 마음으로 지역발전의 의지가 강하다고 칭찬하고 상습침수 지역의 절망감을 해소하기 위한 생태공원이 옛 명성을 찾아가는 줄포의 성장 동력으로 탈바꿈되어 보람으로 다가온다고 역설했다.
 
 
한편, 정책토크쇼 이후 이뤄진 민생현장방문으로 줄포시장 옥고시, 줄포수박 영농법인, 신기·용서 경로당을 찾아 의견을 청취했으며 앞선 면민사례발표에서 난산리 남월마을에 거주하는 귀농자인 최진섭씨의 다열림 꽃뱅이(굼뱅이) 농장이야기로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부안=송만석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