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진강 마실 캠핑장 캠핑문화 확 바꾼다!
상태바
섬진강 마실 캠핑장 캠핑문화 확 바꾼다!
  • 이세웅 기자
  • 승인 2017.01.31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글 글램핑장 6동 카라반 3동 추가, 서바이벌 프레젠테이션 교육 등 진행

순창군 섬진강 마실 캠핑장이 시설을 대폭 확대하고 신개념 캠핑문화를 도입한 멀티형 캠핑장으로 변모를 시도해 전국 캠핑족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군은 최근 동계면 장군목 섬진강변에 위치한 섬진강 마실 휴양숙박시설에 카라반 3대를 추가 설치했다. 또 한글 자음을 본딴 특색있는 글램핑장 6동도 3월중 설치를 완료할 계획이다.
 

섬진강 마실 캠핑장을 위탁운영하는 휴선유레저(주)와 공감코리아(대표 최주영)은 최근 협약식을 갖고 마실 캠핑장에서 서바이벌 프레젠테이션 브랜드인 피티 워(PT WAR)를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피티워(PT WAR)는 직장인 대학생 청소년 등 모든 사람들에게 날로 중요해지고 있는 프레젠테이션 능력 향상을 위해 참여자들이 팀을 나눠 PT 자료를 만들고 발표시간을 통해  실력을 겨룰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휴선유레저(주) 김기성 대표는 “섬진강 마실 숙박단지 협약식을 통해 캠핑문화의 다변화와 새로운 문화창조에 기여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섬진강 마실휴양숙박단지는 순창군 동계면 장군목 주변에 위치한 캠핑장으로 펜션 3동 야영장 18개, 카라반 3대 등이 운영되고 있으며 특히 주변에 섬진강과 용궐산 치유의 숲, 벌통숲 산책로 등이 함께 위치해 해마다 9천여명 이상이 찾는 아름다운 캠핑장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