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더쇼가이>&<더쇼걸>
상태바
뮤지컬 <더쇼가이>&<더쇼걸>
  • 송미숙 기자
  • 승인 2017.02.08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1(토) 12(일) 오후 4시, 8시 전주 덕진예술회관

- 배우들의 연기 변신 주목
- 1+1 티켓 혜택의 사전 예매 링크 오픈

 전북 유일의 뮤지컬 극단 ‘뮤지컬 수’가 7번째 정기 공연으로 <THE SHOW GUY>, <THE SHOW GIRL>(이하 <더쇼가이>&<더쇼걸>)을 선보인다.
이번 작품은 ‘뮤지컬 수’ 배우들의 연기 변신이 주목할 만 하다. <루나틱>에서 코믹한 역할을 연기했던 김철민 배우는 자존심 강하고 카리스마 있는 댄스 클럽 사장으로 이미지 변신을, 지성과 감성이 공존하여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굿닥터 김민주는 8등신 뇌섹녀이자 타고난 댄서인 자스민으로 춤 솜씨를 뽐낸다.
극단 대표 미남들인 임동건, 이상흔 배우는 <더쇼가이>에서 각각 육체파 에로배우, 현실직시파 탐정댄서로 출연하며, <더쇼걸> 버전에서는 이주영, 백선이 그 역할에 더블 캐스팅되었다. 사건의 발단을 제공하는 세계적 영화 감독 박찬웅 역할에는 극단 맏형 유영수 배우가, 오랜만에 극단 작품으로 관객을 만나는 신해미 배우는 김철민 배우와 함께 최고의 자부심을 가진 클럽 사장으로 출연한다.
<더쇼가이>&<더쇼걸>은 전석 3만원이며, 사전 예매 기간인 2월 1일부터 2월 18일까지는 뮤지컬수 공식홈페이지(http://www.musicalsue.com)에서 1+1 티켓을 구입할 수 있어 실질적으로 50%할인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2월 18일 이후부터는 중고등학생 및 단체 50% 할인, 재관람, 뮤지컬수 팬에 대한 33% 할인 혜택이 있고,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은 뮤지컬 수 공식홈페이지(http://www.musicalsue.com)를 참조하거나 063-228-0356로 전화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