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개발공사 ‘제2회 가족사진 콘테스트’
상태바
전북개발공사 ‘제2회 가족사진 콘테스트’
  • 서윤배 기자
  • 승인 2017.04.30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개발공사(사장 고재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공사의 임대주택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제2회 가족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콘테스트 주제는 ‘닮아서 너무나 사랑스러운 붕어빵 우리가족’으로 에코르와 지안리즈에 입주해 있는 가족은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5월 1일부터 18일까지 접수가 진행되며, 응모작중 공사 직원들의 투표와 사진 전문가 심사를 통해 가장 개성 있고 특별한 붕어빵 13가족을 선정한다.
이중 1등 1가족에게는 모항해나루가족호텔 패밀리스위트 콘도숙박권, 2등 6가족 및 3등 6가족에게는 디럭스콘도와 스탠다드콘도 숙박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더불어 올해부터는 참가작 중 100가족에게도 부상을 지급한다.
지난해 1회 콘테스트에서는 총 83개 작품이 출품된 가운데 최우수상 등 총 12개 작품을 선정, 모항해나루 숙박권을 지급한 바 있다.
이번 콘테스트에 참가를 원하는 에코르와 지안리즈 입주민은 신청서와 함께 사진 2컷을 제출하면 되고, 신청서는 공사 홈페이지(https://www.jbdc.co.kr)에서 다운 받거나 해당 관리사무소에 비치된 신청서를 수령 후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한편 공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사랑 문자 보내기’와 지안리즈 2개단지 ‘가족 사랑의 날 행사’, 에코르 및 지안리즈 6개단지 경로당 ‘사랑의 물품(쌀) 전달’ 등 당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행복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