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코리아예술단, 전주사랑의집에서 자선공연 “우리평생, 함께 가자” 펼쳐
상태바
문화코리아예술단, 전주사랑의집에서 자선공연 “우리평생, 함께 가자” 펼쳐
  • 송미숙 기자
  • 승인 2017.07.30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코리아예술단(단장 김연화)은 지난28일 전주가톨릭사회복지회가 운영하는 전주사랑의집에 “우리평생 , 함께 가자”는 슬로건으로 기관운영관계자 및 입소자 70여명 앞에서 자선공연을 펼쳤다.

이날 공연에는 문화코리아예술단을 이끌고 있는 박춘열회장, 이덕현 운영위원장을 비롯한 사무총장 조양덕, MC 겸 가수  강재훈,  음향에 오광석대표, 운영위원 이성실, 이은숙, 대외협력위원장 박재완씨가 함께 했다.

박춘열 회장은“전주사랑의 집과 정기적인 자선공연을 갖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하고, 늘 문화코리아예술단과 전주사랑의집과 함께 하는 기쁨이 되는 하루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덕현 운영위원장은 “예술단 운영위원장으로서 오늘 전주사랑의 집 원생들과 음악으로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매우 즐겁고 앞으로 그 책임이 더 막중함을 느꼈다고 얘기하면서, 입소자들을 위해 말복에는 전주사랑의 집에계신 삼계탕을 선물하겠다”고 밝히며, 소감을 피력했다.

전주사랑의 집은 1958년 완산교 자리에서 갈 곳이 없는 노숙인과 부랑인들을 위해 ‘인생원’이라는 이름으로 시작하여 1999년 전주시 조례개정을 통해 ‘전주사랑의집(시설장, 변영미 크리스티나수녀)’으로 명칭을 변경하면서 현재에 이르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