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어르신 위안잔치 및 시·군 효도대상 시상 성황
상태바
2017년 어르신 위안잔치 및 시·군 효도대상 시상 성황
  • .
  • 승인 2017.10.29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보·효사랑실천 전북협의회 대한노인회 주최, 경로효친 사상 고취

효사랑 실천전북협의회장상을 수상한 수상자들.
‘孝’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된 ‘2017.노인 위안행사 및 효도대상 시상’이 지난 27일 전주화산체육관에서 성대히 거행됐다.
이번 행사는 경로효친사상을 고취하기 위한 것으로 효사랑실천전북협의회와 전북연합신문사가 공동 주최·주관하고 전라북도, 전라북도교육청, 전북경찰청, 전주시, 완주군이 후원했다. 또 변산해수찜, 천둥소리, 한국건강관리협회 전북본부, 행복나눔자원봉사단, (사)크린온고을자원봉사단, 전주시온교회, 원광대전주한방병원·원광병원, 대자인병원, 늘푸른요양병원, 전주김제완주축협, 대한미용사회전라북도지부 완산구지회가 협찬했다.
이날 효도대상 수상자 중 전라북도지사상에 김미정(전주시), 장은숙(익산시)씨가  수상했고, 전북경찰청장상에는 전근수(전북청), 오승근(완산서), 안승희(김제서)씨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전주시장상에는 정학성(전주종합사회복지관 관장), 오정희(솔내문화복지관 강사), 김은수(좋은 날 공연예술감독), 양예지(전주용소중)양이 수상했다.
완주군수상에는 하순이(봉동읍), 김춘자(경천면), 이정노(고산면)씨가 수상했고, 신문사장 감사패에는 김두봉(대한노인회전북도연합회장), 전영배(대한노인회 전주시지회장), 이재상(크린온고을자원봉사단장), 박관수(늘푸른요양병원 기획이사)씨, 신문사장 공로패에는 백윤기(전북연합신문사 지방부 회장), 이문갑(전북연합신문사 업무부장)씨가, 도노인연합회장 감사패에는 박춘열(명건종합건설 대표이사)씨가 수상했다.
또 효사랑실천전북협의회장상에는 안수미(전주시), 최정희(군산시), 김옥수(정읍시), 방미정(남원시), 은은정(김제시), 이정훈(완주군), 송봉자(진안군), 장명향(무주군), 김경숙(장수군), 이강문(임실군), 콘야 마사코(순창군), 문성균(고창군), 김진숙(부안군)씨가 효도대상을 받았다.
1,000여명이 참석한 이번 노인위안잔치 및 효도대상 시상식에 각계각층의 후원과 협조에 감사드린다.
어버이의 효도가 국가의 기틀이 되고 가정의 중심이 되며 직장의 성실로 이어진다. 따라서 효사랑을 평소 늘 실천하고 행동해 살기 좋은 우리고장을 함께 만들어야 나가야 겠다.
/편집자 주

 

전주시장상
완주군수상
신문사장 감사패 수상자들
신문사장 공로패 수상자들
도노인연합회장감사패 수상자

 
안우영 효사랑실천 전북협의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전성수 전북연합신문사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
.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