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움의 열정이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12월 김제지평선아카데미
상태바
배움의 열정이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12월 김제지평선아카데미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7.12.06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해를 마무리하며 다짐하는 행복한 시간

새해를 준비하는 분주한 시간으로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을 위해 12월에는 '한해를 마무리하며 다짐하는 행복한 시간'이라는 테마로 지평선아카데미가 삶의 활력소 같은 강연 내용으로 시민 여러분을 찾아간다.
12월의 첫 강연인 7일(제540회)에는 썬코칭연구원 선혜영 원장을 초청하여 '강점 코칭으로 삶을 디자인하라'라는 주제로 리더 역량 향상, 인간 중심인 자아인식개발, 대인관계, 정서스킬, 자기결정성 촉진에 초점을 두고 ‘강점 코칭’시간을 통하여 개인이나 모임 또는 집단에서 바라는 유능하고 만족스러운 지점까지 나아가도록 나의 삶을 디자인 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선혜영 강사는 ICF국제프로코치 CPCP과정수료하고 사)한국코치협회와 사)한국심리학회 정회원,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원 IMBA 코칭리더십 강의, 중소기업중앙회 SB-CEO스쿨 코칭소통 강의, 주)한성아이디디자인그룹 코칭교육컨설팅, 서울 여성경제인 연합회 코칭리더십 강의, 인하공업전문대학교 외래교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중이며 주요저서로는 ‘강점 코칭으로 삶을 디자인하라’가 있다.
또한 강연 시작 전에는 노래를 통한 자기 힐링을 생활화 하는 교육문화회관 하모니 합창단의 멋진 노래 공연도 함께할 예정이다.
△14일(제541회)에는 류동학 혜명학술원장을 초청 '인문 명리학으로 본 미래예측과 세상이야기' △21일(제542회)에는 김승일 성악가 겸 팝페라 가수를 초청 '희망을 말하다'라는 주제로 강연이 진행된다.
조종현 인재양성과장은 “시민들이 함께 공감하고 힐링의 시간이 되도록 준비한 아카데미 강연과 함께 한해를 잘 마무리 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