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덕면 기관-사회단체장협의회 정기회의
상태바
성덕면 기관-사회단체장협의회 정기회의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8.02.26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년 새로운 단체장들과 함께 아름다운 성덕면 만들기 추진다짐

김제시 성덕면 기관-사회단체장협의회가 26일 성덕면 복지회관 2층 회의실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새로 부임한 새마을부녀회장(임금자), 대한적십자봉사회장(김역숙) 등 4명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덕면발전협의회 단합대회 추진, 마을경로당 현판정비사업 및 현안사업 설명 등 면정을 공유하고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새로 부임한 임금자 새마을부녀회장 등 4명은 그간 헌신적으로 노력하신 선대 사회단체장의 유지를 받들어 오늘 모이신 단체장님과 함께 힘을 모아 아름답고 보다 살기좋은 성덕면 만들기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신형순 성덕면장의 시정 소개(6.13 지방선거 일정안내, 마을변호사 및 세무사 운영, 18년 쌀밭직불제사업 홍보 등)와 3.1절 태극기 게양협조 및 안전신문고를 통한 안전신고방법, 희망드림 복지기동대 운영 등의 시정을 공유하고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으며, “18년 한해동안 서로 소통 교류하며 면정에 관심을 가지고 함께 힘을 모으면 성덕면 발전을 위해 큰일을 해내는 큰 모임이 되리라 확신한다.”며 특히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각별히 신경 써 모두가 함께 행복한, 아름다운 성덕면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성덕면 기관·사회단체협의회는 앞으로도 격월제로 회의를 개최하여 면발전과 지역민의 화합을 위하여 적극 동참하고 이끌어 나가는데 우리가 먼저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이자고 다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