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유인 더민주 김제 부위원장 출판기념회 개최
상태바
나유인 더민주 김제 부위원장 출판기념회 개최
  • 전광훈 기자
  • 승인 2018.02.27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찰공무원 32년의 희노애락과 서민들의 감동스토리를 담고

나유인 더불어민주당 김제지역 부위원장이 3월 1일 오후2시 김제새만큼 건벤션센터 3층 다이아몬드라운지에서 ‘선몽.산을 짊어진 남자’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나유인의 저서‘선몽, 산을 짊어진 남자’에는 본인의 뿌리 김제중종 600년 집안내력과 경찰공무원 32년의 희노애락과 서민들의 감동스토리를 담고, 공직생활이후 자신도 모르는 운명적인 길을 보여주고 있다.
  

매사 3보 3기도 하는 마음으로 살아가면서 1보는 깨끗하고 공정한 행정를 위해, 2보는 주민에게 보은하는 심정으로 3보는 도전하는 의미이다. 

3보의 가치는 앞으로 지방자치가 나아갈 바를 어떻게 해야 할지 개인적으로 설명하는 바를 이책에 고스란히 담았다.
  
이날 행사에는 방송인 뽀빠이 이상용씨가 저자와의 대화등 다수를 상대로 진행한다
  
나유인 부위원장은 전주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동국대학교 법정대학을 졸업 하고, 전북대학교 행정학 석사, 원광대학교 경찰행정학 박사를 취득하고 부안, 전주, 익산, 군산, 남원, 완주 경찰서장을 역임했다.

현재 전북 갈등조정위원회 위원 (사)세계종교평화협의회의 집행위원장, (사)해우리포럼 김제발전연구소 이사장. 개헌 추진국민연대 전북공동대표,법률사무소 신세계변호사 고문,(사) 전국역사 복원 협회 역사관 건립 추진위원장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a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