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매혹적인 ‘안나’를 만난다!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전주
상태바
가장 매혹적인 ‘안나’를 만난다!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전주
  • 송미숙 기자
  • 승인 2018.03.04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톨스토이 3대 걸작, 가장 아름답고 매혹적인 뮤지컬로 탄생하다!

톨스토이의 걸작 ‘안나 카레니나’를 뮤지컬로 재탄생시켜 흥행 역사를 새롭게 쓴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가 3월 10일~11일까지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모악당에서 공연한다.

명작으로 꼽히는 ‘안나 카레니나’는 사랑과 예술, 종교, 죽음 등 작가의 삶과 가치관을 쏟아 부어 완성한 이른바 ‘톨스토이 문학의 집대성’으로 꼽히는 작품이다.

방대한 서사와 삶의 총체적 모습을 완벽히 구현해 ‘역사적 시대에 예술적 공식을 이끌어낸 작품’으로 불리며 후대 작가들 뿐 만 아니라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 왔다.

세밀하게 그려낸 캐릭터, 화려한 러시아 귀족 상류사회의 모습을 담은 ‘안나 카레니나’는 문학 장르를 비롯해 영화, 발레, 뮤지컬 등 다양한 예술 장르로 재해석됐다.

전 세계 최초이자 한국 최초로 라이선스 공연되는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는 오리지널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참여해 적극적으로 한국의 적합한 배우들을 찾기 위해 노력했다.

그간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믿음이 가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이지훈과 민우혁은 운명적인 사랑 앞에 적극적인 브론스키를 한층 매력 있게 표현한다.

이 외에도 황성현, 최수형, 기세중, 이지혜, 강지혜, 김순영 등 뮤지컬 대표 배우들이 출연해 깊이 있는 연기와 폭발적인 가창력, 묵직한 카리스마를 보여준다.

공연은 토요일 오후3시, 7시30분, 일요일 오후 2시이며 티켓은 한국소리문화의전당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R석 14만원, S석 12만원, A석 9만원, B석 6만원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063-270-8000번으로 문의 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