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김제완주축협 참예우 도민들로 사랑받아 김창수 조합장 최고급 한우로 승부걸어
상태바
전주김제완주축협 참예우 도민들로 사랑받아 김창수 조합장 최고급 한우로 승부걸어
  • 서윤배 기자
  • 승인 2018.03.15 2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상의 맛·품질로 '인기만점'… 김창수 조합장 "최고급 한우로 받은 사랑 보답"

전주김제완주축협(조합장 김창수) 참예우 명품관이 직원들의 친절과 최고급 한우 생산으로 도민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참예우는 전라북도 한우광역브랜드로 고객에게 최고급 한우를 생산에서 유통까지 깨끗한 환경, 신선한 사양, 최상의 위생 관리로 최선을 다해 제공하고 있어 도민들로부터 칭송이 자자하다.

전주김제완주축협 김창수 조합장은 한우명품관은 질 좋은 한우를 생산해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전주김제완주축협 참예우는 친환경 자연순환농법으로 재배한 사료만을 먹여 건강하게 키운 고품질 한우로서 최고급육을 고객에게 바치는 최상의 한우다.
또한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참예우 한우는 소비자들의 건강을 위한 안전한 먹거리로도 인기다.
호성동 한우 명품관은 아이를 생각하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생산에서 도축까지 정성과 사랑으로 바른 먹거리를 만드는데 김창수 조합장과 전 직원들이 앞장서고 있으며, 한우의 고급육 생산 위해 오늘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전주김제완주축협 참예우가 최고의 한우브랜드인 이유는 전북의 깨끗한 물과 공기, 쾌적한 환경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최고의 한우만을 출하하기 때문이다.
호성동 참예우는 맛의 고장 전북을 대표하는 한우로써 장인정신과 함께 질 좋은 한우만을 제공하고 있다.
한우명품관 직원들은“참예우는 자연과 더불어 사는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우리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친환경적인 자연에서 키운 안전한 고품질의 한우를 생산해 소비자들에게 최선을 다해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김창수 조합장은 “한우명품관을 찾는 소비자들을 왕으로 모신다는 신념으로 최고급 한우를 판매하고 구매자인 주부들과 손님들에게 정성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