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고객감동 서비스 실현을 위한 열린 소통 행사 개최
상태바
중진공, 고객감동 서비스 실현을 위한 열린 소통 행사 개최
  • 전광훈 기자
  • 승인 2018.03.18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 중심! 수요자 중심! 원스톱으로 속도감 있게 지원

 

중소기업진흥공단 이상직 이사장이 지난 16일 수도권을 시작으로 권역별 열린 업무보고 및 소통회의를 열고, 취임 후 현장 직원들과의 첫 교감에 나섰다.


앞서 이 이사장은 지난 5일 열린 취임식에서 부서별·지역별 칸막이를 없애고 소통을 통해 팀워크를 강화하여 조직혁신을 이뤄 나갈 것을 강조한 바 있다.

이번 소통행사는 이 같은 경영철학을 구체적으로 실천하기 위해 열린 취임식의 의미를 고객접점 부서로 확대하고, 현장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해결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이사장은 직원들과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일방적 소통이 아닌 쌍방향 소통으로 직원들과 꿈, 도전, 열정 등을 공유하고 진정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경청했다.


이상직 이사장은 이 자리에서 “수요자 중심으로 업무에 임하고, 최일선에서 원스톱으로 속도감이 있게 지원하라”며 “항상 신속·친철·공정·청렴한 태도로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고객만족, 고객감동 실현에 앞장서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중소기업진흥공단은 연간 8조 원 규모의 중소기업 지원사업 예산을 집행하고 있으며, 작년 2만2,836개사에 정책자금 4조 6,661억원을 지원하고, 2먼1,808명의 일자리를 창출한 중소기업 현장 접점의 대표적인 기관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