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부-중진공, 베트남 시장 진출 중소벤처기업 모집
상태바
중기부-중진공, 베트남 시장 진출 중소벤처기업 모집
  • 전광훈 기자
  • 승인 2018.05.14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VTV6 을 통해 30개의 뷰티?아이디어 생활용품 간접광고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홍종학)와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이상직)이 현 정부의 신남방정책에 발맞춰 베트남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을 위한 ‘중기제품 간접광고 지원사업’참여기업을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

 

참여기업은 베트남에 지상파·케이블 채널을 모두 보유하고 있는 VTV6에 8월 방영 예정인 뷰티 전문 프로그램 <Beauty Selection>에 30개의 뷰티·아이디어 생활용품 간접광고 하게 된다.
 


중진공은 총 광고비용의 50%를 지원하고, 촬영현장 대응 등 PPL에 필요한 모든 프로세스와 더불어 출연진의 SNS를 통한 간접광고 영상 홍보와 베트남 호치민 내 오프라인 시연 행사를 통한 온·오프라인 마케팅까지 연계해 지원 할 계획이다.


중기제품 간접광고 지원사업은 ’16년 국내 지상파 드라마 간접광고 지원을 시작으로 ’17년 지원범위를 국내 케이블·예능·교양까지 확대하였다. ’17년 160건의 간접광고를 진행했으며, 지원 업체들의 간접광고 방영 전·후 평균 매출액이 13.4% 증가하는 등 홍보·마케팅의 효과적 수단으로 자리잡아왔다.


참여기업 선정은 1차 서류심사와 방송 관계자의 2차 심사 평가 의견을 통해 결정되며, 금번 중기제품 간접광고 모집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고비즈코리아(http://kr.gobizkorea.com)에서 프로그램 세부 정보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