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2018년 하반기 주요업무보고
상태바
남원시 2018년 하반기 주요업무보고
  • 양용복 기자
  • 승인 2018.07.05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환주시장 주요현안사업 추진상황 집중 점검

남원시(시장 이환주)는 민선7기 남원시정의 힘찬 출범과 함께 7월 5일부터 본청 및 직속기관?사업소에 대한 2018년 상반기 추진실적과 하반기 추진계획 주요업무보고로 현안업무를 발 빠르게 챙기고 있다.
남원시는 5일 총무과부터 시작하여 본청 및 직속기관?사업소에 대한 상반기 추진상황과 하반기 추진계획을 점검하며 쟁점 및 애로사항에 대하여 추진방향을 결정하는 업무보고로 진행되었다.

이번 업무보고는 현안사업 위주로 시정주요사업에 대해 누수된 부분은 없는지 꼼꼼하게 챙기며 앞으로 대응해야할 방안을 시장과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누며 시정발전에 대한 구체적인 토론으로 진행되었다.
보고회를 통해 상반기 추진실적과 성과, 미흡한 분야를 철저하게 진단하고 대안을 마련하여 민선7기 시정방향과 정책기조를 조기에 구축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특히 민선 5기?6기때 이뤄놓은 밑거름을 바탕으로 한단계 도약된 남원 건설을 구현하기 위한 구체적인 로드맵과 대안을 마련하여 좀 더 공격적인 업무 추진 자세를 요구하며, 모든 업무는 『시민을 위한 행정』이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친절하고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을 특별히 당부하였다.
남원시는 업무보고를 통하여 주요성과를 바탕으로 2018년 사업을 내실있게 준비하며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2019년도 국가예산확보사업에 대해서는 전북도와 중앙부처 향우 인맥, 정치권 등의 유기적 네트워크를 통해 국가예산 추가확보에 전력을 다해줄 것을 주문하였다.
이번 업무보고회는 본청, 직속기관, 사업소에 이르기까지 7. 6일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