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립 건지도서관, 김태원 작가 초청 특강 개최
상태바
전주시립 건지도서관, 김태원 작가 초청 특강 개최
  • 임종근 기자
  • 승인 2018.07.11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의적인 인재와 교육 기회는 어디서 부는가’ 강연 예정

자녀를 미래 창의 인재로 양육할 수 있도록 돕는 특강이 열린다. 전주시립 건지도서관은 오는 28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청소년 및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생각을 선물하는 남자’와 ‘잘 나가는 회사는 왜 나를 선택 했나’의 저자인 김태원 작가를 초청, ‘도서관에서 만난 내 인생의 작가’ 특강을 개최한다.
김 작가는 EBS특강과 tvN스타특강쇼, SBS스페셜 인재전쟁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하고, 현재 평화방송라디오 ‘열정으로두드림’ 진행자로 활동하는 명강사로 잘 알려져 있다. 참가신청은 전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와 전화(281-6607)로 접수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이번 특강에 이어 덕진구 권역 시립도서관에서는 8월 30일 인후도서관의 ‘그런 공부라면 그만해도 됩니다’, 9월 28일 쪽구름도서관의 ‘스포츠의 마음’, 10월 30일 금암도서관의 ‘인지과학에서 배우는 마음경영’, 아중도서관의 ‘샌드아트’와 ‘인형극 공연’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에 최명환 덕진도서관장은 “이번 특강이 다가오는 새로운 미래사회를 맞아 청소년 자녀들을 키우는 부모들에게 좋은 길잡이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시민들이 도서관에서 소소하고 확실한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재미있고 유익한 프로그램 개발에 지속적으로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