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모래내시장 치맥가맥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제3회 모래내시장 치맥가맥 페스티벌 개최
  • 임종근 기자
  • 승인 2018.08.19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4일과 25일 모래내시장 일원 치킨·맥주 판매행사

전주 모래내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단장 엄용호, 이하 사업단)과 모래내시장상인회(회장 이완열)은 오는 24일과 25일까지 모래내시장길에서 ‘모래내시장 제3회 치맥가맥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지난 7월 중소벤처기업부의 전통시장 문화관광형 희망사업 프로젝트에 선정돼 추진되는 축제이다.
3번째를 맞는 올해 치맥가맥 페스티벌에서는 전주지역에서 생산된 특별한 ‘수제맥주’의 콘셉트를 더해 생닭으로 튀겨 식어도 맛있는 모래내시장의 치킨과 전주의 명물인 가게맥주를 맛볼 수 있는 축제로 기획됐다. 이를 통해, 40대~50대 중·장년층에게는 전통시장에 대한 추억을 되살리고, 시장 상인들과 남녀노소 고객이 함께 어울리고 소통할 수 있는 즐거운 축제로 만들 계획이다. 이번 축제에서는 치킨과 신선한 맥주, 시장통닭 외에도 모래내시장 상인들이 회의를 걸쳐 선정한 먹거리 등이 판매될 예정이다.

축제 24일에는 TV 공개녹화로 진행되는 모래내가요제에 가수 소찬휘가 특별출연하며, 클럽DJ-춘자 등 화려한 볼거리로 가득한 개막축하쇼가 펼쳐진다. 또,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과 함께하는 ‘모래내스타킹’과 ‘모창가수퍼레이드’ 등 가맥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모래내힐링콘서트에는 코요테의 신지가 특별출연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