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예수교 자원봉사단 전북지부, 경로당 4곳에 팥죽과 함박웃음 선사
상태바
신천지예수교 자원봉사단 전북지부, 경로당 4곳에 팥죽과 함박웃음 선사
  • 김대수 기자
  • 승인 2018.12.25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지 앞두고 전주시 덕진구 일원 경로당 4곳 방문
신천지예수교 자원봉사단 전북지부(지부장 이재상) 회원들이 동지(冬至)를 앞두고 덕진구 일원에 위치한 경로당 4곳를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팥죽·떡·과일 등을 나누는 연말 잔치 행사를 진행했다.
봉사단 회원들은 20명에서 50여명 어른신들이 생활하는 경로당 4곳 송천한양경로당, 월곡경로당, 인교경로당, 금암부노회경로당에 방문하여 겨울 추위에 몸과 마음을 움추린 어르신들에게 팥죽과 떡, 과일 등을 손에 들고 방문했다.
이날 봉사단 회원들은 음식나눔 시간과 준비한 장기자랑을 진행하며 어르신들과 이야기꽃을 피웠으며 한겨울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건강정보도 전했다.
행사에 함께한 어르신들은 “매해마다 봉사단분들이 이 겨울에 노인들을 위해 귀한 음식을 마련해서 가져오고 즐거운 공연도 준비해와 보여주니 너무 감사하고 즐겁다” 며 “밝고 순수한 마음으로 봉사하는 모습이 너무 좋다”는 칭찬을 해주었다.
행사준비 책임자 강명화 단장은 “강추위가 이어지는 이 겨울에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따뜻하게 보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봉사회원들과 함께 이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 며 “올 겨울에도 어르신들께서 몸 건강히 잘 이겨내셨으면 좋겠다”는 바램을 전했다.
한편 신천지예수교자원봉사단 전북지부는 하나님과 예수님의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매 해마다 소외된 이웃과 사회배려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연탄기증행사, 김장나눔행사, 햅쌀기증행사, 헌혈봉사, 전주시 일원 환경정화, 경로당 순환방문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전라북도에 사랑의 빛을 전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