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신년호>사랑받는 의회 혼신의 힘
상태바
<2019 신년호>사랑받는 의회 혼신의 힘
  • .
  • 승인 2019.01.01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년사-온주현 김제시의장

다사다난 했던 무술년(戊戌年)이 지나고 희망의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시민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늘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해 시민의 대변자로서 첫걸음을 내디딘 제8대 김제시의회는 시민과 함께하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오며 시민의 권익보호와 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해 왔다고 생각합니다.
김제시의회는 새해에도 변함없이‘언제 어디서나 시민에게 힘을 주는 김제시의회’를 실천하기 위해 시민 여러분들과 늘 함께 호흡하며 대의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습니다.
이를 위해 시민 여러분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시민의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하고 노력하는 의정활동을 통해 시민 여러분들에게 보다 더 신뢰받고 사랑받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집행부에 대해서는 견제와 감시 역할 뿐만 아니라 합리적 대안을 제시하는 정책의회, 신뢰와 화합을 바탕으로 화합하고 협력하는 상생의회를 구현하며 시민의 삶의 질을 한층 더 높이는데 모든 역량을 결집 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제8대 김제시의회 14명 의원 모두는 김제의 희망찬 내일을 위해 주어진 책무를 성실히 수행하며 지역발전과 시민행복지수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 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격려와 뜨거운 성원을 부탁드리며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다시 한 번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