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서 전주관광 알린다!
상태바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서 전주관광 알린다!
  • 임종근 기자
  • 승인 2019.07.16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비빔밥축제 등 주요 축제 중점 홍보 전주 여행 상담도 진행
‘2019 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에 참가한 선수단과 관람객을 대상으로 전주관광 홍보에 나섰다. 시는 17일 ‘2019 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아티스틱수영 경기가 열리는 광주광역시 염주종합체육관에서 대회 관람객을 대상으로 전주 관광 홍보관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단과 관람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전라북도와 도내 2개 시·군과 릴레이 방식으로 관광 홍보관을 운영할 예정이다.
시는 관광 홍보관을 통해 전주시 주요 관광명소와 대표 음식을 소개하고, 전주여행에 길잡이가 될 전주여행지도 등 홍보물을 배부하는 등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관광홍보마케팅을 전개할 방침이다.
아울러 시는 전주홍보관 방문객들을 위한 문화관광해설사와의 맞춤형 전주여행 상담을 진행하고, 여행 트렌드 분석을 위해 방문객을 대상으로 전주여행에 대한 설문조사를 시행하는 등 보다 내실 있는 전주여행 정보를 제공키로 했다.
이에 정상택 전주시 관광산업과장은 “2019 광주FINA세계수영선수권대회는 193개국 700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하는 대규모 국제경기행사”라며“이번 대회 관광 홍보관 운영을 통해 전주비빔밥축제 등 전주만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홍보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