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임실군 우리마을 영화제 ’25일 작은별영화관에서 열려
상태바
‘제4회 임실군 우리마을 영화제 ’25일 작은별영화관에서 열려
  • 이기주 기자
  • 승인 2019.10.24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이 후원하고 임실군지속가능발전협의회(회장 김정흠)가 주관하는 ‘제4회 임실군 우리마을 영화제’가 임실군 작은별영화관에서 25일 개최된다.
올해 4회째를 맞는 ‘우리마을 영화제’는 마을을 소재로 주민이 직접 참여해 만든 영화를 상영하고 제작자, 배우 및 관람객 모두가 함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영화제는 영화촬영에 관심있는 모든주민을 대상으로 지난 6월에서 7월까지 우리지역을 소재로 한 시나리오 공모전을 실시한 바 있다.
또한, 청소년을 대상으로 임실을 사랑하는 내용을 스마트폰 또는 캠코더 등 촬영장비로 제작한 동영상 UCC대회를 지난달인 9월 1일부터 9월 27일까지 모집했다.
영화제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우리마을 영화상영(2편), 청소년 UCC대회 수상작 상영(3편), 초청영화(2편) 등 연령에 제한 없이 모든 주민이 관람할 수 있는 상영작으로 준비됐다.
김정흠 회장은 “임실 사람들이 직접 제작한 마을영화를 상영하고 한데 즐길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되고 품격 있는 영화제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제4회 임실군 우리마을 영화제’는 누구나 무료입장이며 극장 상영작 외에도 마을을 주제로 한 다양한 영상이 관객을 기다리고 있다. 관련 문의는 임실군지속가능발전협의회 사무국(☎644-0510)으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