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북지체장애인협회 김제시지회, 김제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금 100만원 기탁
상태바
(사)전북지체장애인협회 김제시지회, 김제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금 100만원 기탁
  • 신은승 기자
  • 승인 2020.07.02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사랑장학재단(이사장 박준배)에 따르면 2일 사단법인 전북지체장애인협회 김제시지회(지회장 강동귀) 관계자들이 재단을 방문해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으로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장학금은 임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정성을 모아 기탁했다는 점에서 뜻깊은 의미를 더하고 있다.
장애인의 권익 및 자립을 도모하기 위해 앞장서 온 (사)전북지체장애인협회 김제시지회는 2008년 장애인편의증진기술지원센터를 개소하고,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수탁사업인 교통약자 콜택시를 운영함으로써 교통약자의 경제적 부담 감소 및 이동 편의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강동귀 지회장은 “지역의 우수한 인재를 키우는 밑거름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 기탁에 직원들이 뜻을 모았다”며 “학생들이 어려움을 이겨내 자신의 꿈을 이루고,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박준배 이사장은 “지역 교육 발전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주심에 감사드리며, 기탁해주신 장학금으로 미래 김제 발전의 근간이 될 학생들에게 보다 나은 교육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김제사랑장학재단은 내고장학교보내기 사업 및 장학금 지원 사업, 지평선학당 운영 및 김제 지평선장학숙 운영 등 지역 우수 인재들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장학사업을 펼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