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에너지 군산공장, 경로당 5개소에 도배지원
상태바
한화에너지 군산공장, 경로당 5개소에 도배지원
  • 허정찬 기자
  • 승인 2020.09.21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마다 다양한 나눔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지역사회 복지 발전에 앞장선 업체가 있어 많은 귀감이 되고 있다
한화에너지 군산공장(공장장 박종구)과 소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권은경, 민간위원장 임길훈)는 21일 노인복지시설(경로당)에 실내 환경개선사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한화에너지의 후원(300만원)으로 진행된 이번 환경개선사업은 누수로 인한 곰팡이로 인해 퀴퀴한 악취 등으로 고충을 겪고 있던 경로당 2개소와 낡고 노후된 벽지로 미관상 좋지 않아 도배를 희망하던 경로당 3개소를 선정하여 도배를 지원했다.
도배 지원을 받은 경로당의 한 어르신은 “깨끗해진 벽을보면 기분이 좋아지고 새로 이사 한 기분이다”며 “큰 선물을 준 한화에너지에 고맙다”고 말했다.
한화에너지 군산공장 박종구 공장장은 “새단장한 경로당에서 어르신들이 쾌적하게 지내시길 바라고,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에너지 군산공장은 지난 2013년부터 사회복지관 급식봉사, 저소득 아이들을 위한 공부방 만들기, 환경정화활동, 사랑의 연탄 나눔 사업, 태양광 발전설비 지원사업 그리고 지역복지시설 환경개선 사업 등 다양한 나눔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지역사회 복지 발전에 앞장서 지역사회의 많은 귀감이 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