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새만금아카데미 제5강좌, 이찬종 소장 초청강의
상태바
군산새만금아카데미 제5강좌, 이찬종 소장 초청강의
  • 허정찬 기자
  • 승인 2020.10.14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찬종 소장과 함께하는 슬기로운 반려견 문화를 알려주는 새만금 아카데미가 열린다.
군산시는 더불어 성장하는 자립형 평생도시라는 비전으로 명사초청  시민대상 강연프로그램인 ‘군산새만금아카데미’ 5강좌가 오는 20일 군산 어린이공연장에서 오후 2시에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반려견 전문가 이삭애견훈련소 이찬종 소장님을 초청해 ‘이찬종과 함께하는 슬기로운 반려견 문화’란 주제로 반려견과 더불어 함께 사는 문화를 슬기롭게 조성하기 위해 반려견에 대한 지식과 펫티켓에 대한 내용으로 강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찬종 소장은 이삭 동물매개치료센터 소장, 이삭애견훈련소 소장을 맡고 있으며 SBS ‘동물농장’ , MBC ‘아이러브펫’ 등 다수의 방송활동과 반려견 행동교정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주요저서로는 ‘반려동물 예절교실’, ‘학습과 훈련 그리고 생활 등이 있다.
이번 강연은 코로나19 영향으로 대면강의와 온라인 생중계강의를 동시에 진행할 계획으로 군산시민 100명만 선착순 모집해 군산 어린이 공연장에서 현장강의를 실시하고, 온라인 강의는 20일 오후 2시 실시간 생중계할 예정으로 유튜브에서 '군산시' 검색(https://www.youtube.com/user/gunsanbroadcast)해서 참여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