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자원봉사센터, 코로나19 확산방지 방역활동 출동
상태바
김제자원봉사센터, 코로나19 확산방지 방역활동 출동
  • 신은승 기자
  • 승인 2021.01.21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허현기)는 지난 20일 김제시 관내 상가, 다중이용시설 등을 방문하여 방역봉사활동을 펼쳤다.
코로나19 확산세가 계속 지속되면서 우리지역에서도 다수의 확진자가 발생함에 따라 시민들의 불안감이 더해가고 있어 관내 상가, 다중이용시설 등 이용에도 보다 더 조심스러워진 만큼 안전하게 방문할 수 있는 환경조성을 위한 방역봉사활동을 진행하게 되었다.
이날 봉사활동은 긴급출동 1365(대장 고성훈) 봉사단과 함께 진행하였으며 안전한 김제시를 위해서라면 언제 어디서든 찾아가겠다는 목표를 두고 코로나19 발생 후 1년여 동안 관내 사회복지시설, 다중이용시설 등 김제시 곳곳을 찾아 수시방역 및 안전수칙을 지키기 위한 캠페인 활동 등 지역사회 확산을 막기 위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활동을 바탕으로 2021년 한 해도 with 코로나 속에 안심하고 살 수 있는 김제시를 만들기 위해 자원봉사자뿐만 아니라 김제시민 모두가 참여하는 자율방역활동을 구축하고자 정기적인 방역봉사 및 캠페인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허현기 센터장은 “2021년도 자원봉사센터의 활발한 방역활동을 시작으로 김제시민 모두가 힘을 합쳐 이를 극복해 나갈 수 있는 계기를 만들 것이며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길 바라며 『안전한 김제! 안녕한 김제!』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