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농촌영화제 홈페이지 활성화위한 응원댓글 이벤트
상태바
고창농촌영화제 홈페이지 활성화위한 응원댓글 이벤트
  • 김종성 기자
  • 승인 2021.07.08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이 ‘제4회 고창농촌영화제’의 홍보와 공식홈페이지 활성화를 위해 응원댓글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 달 5일까지이며, 고창농촌영화제 공식홈페이지 응원 댓글 게시판에 고창농촌영화제를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과 기프트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고창농촌영화제는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영화제 프로그램과 상영작 정보, 프로그램 참여 신청과 포토뉴스 등 다양한 영화제 진행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영화제 실무와 영화제작 실습을 무료로 배울 수 있는 높을고창 영화학교 신청과 다양한 영화제 참여 정보도 수시로 업데이트 되고 있다.
이벤트 참여와 영화제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고창농촌영화제 홈페이지(www.grff.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진기영 고창농촌영화제 조직위원장(농협고창군지부장)은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군민참여 콘텐츠를 구성해 영화인과 군민의 관심도를 끌어 올리고 있다”며 “다양한 영화제의 정보를 원활하고 빠르게 제공해 지역의 영화문화 활성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4회째를 맞이하는 고창농촌영화제는 10월 29일부터 3일간 고창군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차 안에서 영화를 보는 드라이브 시네마, 장·단편 영화 제작 공모 및 시상작 상영, 영화감독과 함께하는 무비토크, 영화 OST 라이브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고 있다.
고창군청 조우삼 농어촌식품과장은 “많은분들이 고창농촌영화제 홈페이지를 방문해 이벤트 참여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화제 소식을 접할 수 있도록 상시 자료를 업데이트하고 있다”며 “영화제를 찾을 관객들이 안전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고창농촌영화제 조직위원회와 함께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