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J 웹 콘텐츠 공모전' 개최
상태바
전주대학교, 'JJ 웹 콘텐츠 공모전' 개최
  • 김현표 기자
  • 승인 2022.11.23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대학교(총장 박진배) 한국고전학연구소 HK+연구단 온다라 지역인문학센터(센터장 서정화)는 한국어문학과(학과장 이용욱), 역사문화콘텐츠학과(학과장 이정욱)와 함께 ‘JJ 웹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청소년을 대상으로 인문학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유발하고, 우리 사회의 현주소에 맞는 공존·한류·역사라는 주제를 통해 공감대를 확장하고자 마련됐다.

신청 대상은 전국의 모든 고등학생으로,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으로 참여할 수 있다.
공모 분야는 숏폼, 컷툰, 숏 스토리 3개 부문이며, 신청은 오는 12월31일 오후 6시까지하면 된다.
대상 1팀·최우수상 3팀·우수상 6팀·장려상 10팀은 각각 상장과 부상이 주어지며, 수상 작품들은 추후 전주대 온다라 지역인문학센터 홈페이지와 SNS에 게시될 예정이다.
접수 방식은 전주대학교 HK+연구단 홈페이지(www.jj.ac.kr/hk/)에서 공모신청서 양식을 내려받고, 이메일(jjondara@naver.com)로 작품과 첨부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JJ 웹 콘텐츠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HK+연구단 홈페이지, 센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전주대학교 온다라 지역인문학센터(063-220-3201~3)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