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고원몰' 초당옥수수.미니 단호박 실시간 방송판매
상태바
'진안고원몰' 초당옥수수.미니 단호박 실시간 방송판매
  • 조민상 기자
  • 승인 2023.07.13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안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진안고원몰'이 14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실시간 방송판매(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이번 실시간 방송판매 진행상품은 진안군 정천면 달짝지근 농장의‘초당옥수수’와 성수면 사기점에서 생산한 전용기 농부의 ‘미니단호박’으로 총 2종의 농산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날 방송의 첫 번째 순서는 과즙이 풍부하고 아삭한 식감에 달콤한 맛이 일품인 초당옥수수다. 연중 이 시기에만 생산 및 구매할 수 있는 초당옥수수를 80박스 한정으로 방송 중 판매할 예정으로‘옥수수 수프, 옥수수 샐러드, 옥수수 치즈구이 조리방법’등을 소개하기로 했다. 

두 번째 순서로 친환경 미니단호박이 소개되며, 단호박 이유식과 체중조절에 도움이 되는 간편 조리법뿐 아니라 단호박과 옥수수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옥수수·단호박 범벅’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영유아기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들과 바쁜 현대인, 체중 및 식단관리 중인 사람 등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조리방법을 소개한다. 

진안고원몰은 이날 전 품목 20% 장바구니 할인행사를 준비했으며, 방송 시작시간인 오후 2시부터 자정까지 초당옥수수와 단호박 한정 10% 추가할인의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단호박 5kg 1박스 선착순 구매인증자 10명에게는 ‘미니단호박 800g’ 추가 증정 ▲초당옥수수 1박스 구매인증 10명에게는 옥수수 캐릭터(모양)로 만든 ‘그립톡과 볼펜’을 모두 증정한다. 

진안고원몰 관계자는“연중 7월에만 만나볼 수 있는 제철 농산물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날 실시간 방송판매(라이브커머스)를 놓치지 마시고 전 품목 20%할인과 구매인증 상품 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