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청년협의체, 제2회 장수 청년 야시장 성료
상태바
장수군 청년협의체, 제2회 장수 청년 야시장 성료
  • 권남주 기자
  • 승인 2023.08.20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군 청년협의체(회장 김영록)가 17일 한누리전당 야외 공연장에서 진행한 제2회 장수 청년 야시장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장수군 청년협의체의 주최·주관으로 진행된 제2회 장수 청년 야시장에는 지역 주민 등 500여 명이 함께해 청년들의 네트워크 활성화는 물론 지역사회와 교류의 장을 마련하며 즐거운 축제의 장이 됐다.

 

특히 이날 청년 야시장에서는 지역 주민 공연, 플리마켓, 포차 등이 운영돼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예비청년마을 만들기 사업과의 연계로 장수 청년 스토어 홍보를 위한 패키지를 주민들에게 증정하는 등 청년들의 다양한 사업 아이템을 직접 접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해 방문객들에게 장수군 협의체를 홍보했다.

 

김영록 장수군 청년협의체 회장은 “이번 야시장의 성공적인 개최는 청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의 결과로,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장수 청년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힘을 모으겠다“고 전했다.

 

최훈식 군수는 ”제2회 장수 청년 야시장을 통해 청년들이 자발적으로 모일 수 있는 장이 만들어져 기쁘다“며, ”앞으로도 야시장을 꾸준히 개최해 장수 청년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더 나아가 청년 야시장이 장수군을 대표하는 청년 축제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