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고원몰 추석명절 할인특별전, 최대 40% 인하 
상태바
진안고원몰 추석명절 할인특별전, 최대 40% 인하 
  • 조민상 기자
  • 승인 2023.09.07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안군 직영 온라인쇼핑몰 ‘진안고원몰’이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총 10일간 추석 명절맞이 특별전을 진행한다. 
추석 명절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홍삼제품(홍삼액, 홍삼콜라겐, 홍삼절편 등), 약용버섯원물 및 절편세트, 새싹보리 선물세트, ABC즙, 사과즙, 꾸지뽕 추출액, 생강청, 카레 외에 신규상품인 무진장축협의 흑돼지(삼겹살, 앞다리살, 목살)상품 등 60여가지 상품을 특별 할인판매 한다. 

‘추석명절 할인 특별전’은 진안고원몰 스마트스토어 내 별도로 마련된 카테고리에서 구매 가능하며, 기존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명절 대목 물가상승에 따른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8일 오후 2시에는 네이버쇼핑라이브를 통해 진안고원몰에서 참조은 사과농장 ‘홍로 사과’의 실시간 방송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을 진행하는 참조은 사과농장은 진안고원에서도 가장 높은 해발 600m 이상의 백운동계곡에서 재배해 평균 15브릭스 이상의 고당도 맛을 보장하는 명품사과로 이름난 곳이다. 
참조은 사과농장의 홍로사과 실시간 방송 판매는 진안고원몰 전 품목 20% 할인이 적용된 가격에 방송 특가 20%를 추가로 적용해 36~38%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가 적용기간은 방송시작 시간인 오후 2시부터 당일 자정까지다. 
실시간 방송 판매 구매인증 사은행사로는 ▲선물용 사과 5kg(13과 이하)을 구매한 선착순 3명과 ▲30번째, 60번째, 90번째(30명 단위) 구매고객에게 가정용 홍로사과 5kg(19과)를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전춘성 군수는 “8일 진행되는 라이브커머스는 모진 기후를 견디고 살아남은 고마운 사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많은 시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