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작은도서관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장수군 작은도서관 독서문화프로그램 운영
  • 권남주 기자
  • 승인 2023.10.10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군이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관내 작은도서관 6개소에서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작은도서관 독서프로그램은 10월부터 11월까지 성인·유아·청소년 등을 대상으로

 

책과 마술, 만들기, 미술 등 다양한 활동을 접목해 참여자들이 독서와 함께 10개 강좌를 진행한다.

 

장수읍 작은도서관에서는 성인 10명을 대상으로 ‘타닥타닥 사나몬캔들과 디퓨저’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산서면 작은 도서관에서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마을(산서시장) 입체 지도 만들기’, ‘미술로 놀자!’ 활동이 진행된다.

 

번암면 작은도서관에서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10월의 어느날’ 프로그램이 열리며, 10월 20일에는 유아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수리수리 판타지 드림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지난 5일부터는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한 ‘그림책 마음 밭’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천천면 작은도서관에서는 ‘그림책과 함께하는 추억여행’이, 계남면 작은도서관에서는 ‘마크라메’ 수업이 성인들을 대상으로 이뤄지며, 계북면 작은도서관에서는 ‘미니백 만들기’, ‘생활환경+아로마테라피’ 강좌가 진행된다.

 

군 관계자는 “깊어가는 가을 독서와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다양한 독서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