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뉴웨이브영화제(NEWWAVE FILM FESTIVAL 2023), 오는 11일 개막  
상태바
제3회 뉴웨이브영화제(NEWWAVE FILM FESTIVAL 2023), 오는 11일 개막  
  • 강명화 기자
  • 승인 2023.11.02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영할 기회가 적었던 신진/청년 영화 창작자들이 관객과 만날 수 있는 제3회 뉴웨이브영화제((NEWWAVE FILM FESTIVAL 2023)가 오는 11월 11일부터 11월 12일까지 메가박스 전주객사 5층, 5관과 6관에서 개최된다.
제3회 뉴웨이브영화제는 이틀간 전북 섹션 12편, 전북초청 섹션 4편으로 나누어 총 16편이 상영되며 11일에는 개막식과 함께 전북 섹션1에 해당하는 구설연 감독의 <데뷔의 순간>, 주현 감독의 <극>, 변지유 감독의 <촬영중>, 정설리 감독의 <라비앙로즈>가 상영된다. 상영이 끝난 후, <데뷔의 순간>의 구설연 감독과 이루비 배우, <극>의 주현 감독, <촬영중>의 변지유 감독, <라비앙로즈>의 정설리 감독과 배진주 배우가 참석해 첫 번째 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한다.

12일에는 전북 섹션2인 김유라 감독의 <목덜미>, 송에스더 감독의 <여름 여행>, 장주은 감독의 <바람난 장례식>, 장준철 감독의 <사랑, 물, 알러지>와 전북초청 섹션인 임경희 감독의 <구토>, 조미혜 감독의 <그 여자>, 김진아 감독의 <숨바꼭질>, 이지향 감독의 <꼬리잡기>를 상영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폐막식과 함께 전북 섹션3에 해당하는 이수민 감독의 <혜지에게>, 임석현 감독의 <트라우마>, 이은엽 감독의 <그대 사라지지 않아>, 이가경 감독의 <여름에 내린 눈>으로 영화제가 마무리된다. 모든 섹션은 상영이 끝난 후 감독 등 게스트와 함께 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한다.
또한 영화제 현장에서 다양한 굿즈와 관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굿즈는 스티커, 뱃지, 코스터, 유리컵, 티셔츠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는 무명씨네 인스타그램(@nonamecine)을 통하여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영화제 예매 방법은 제3회 뉴웨이브영화제 예매 페이지(https://bit.ly/2023nwff)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티켓 가격은 1매당 5,000원이며, 티켓 취소 및 환불은 영화제 1일 전까지 가능하다. 온라인 예매로 매진되지 않은 판매분에 한해서는 영화제 기간 중 운영하는 현장 매표소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