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공예품전시관 ‘포토 플레이스’ 가을 분위기를 입다
상태바
전주공예품전시관 ‘포토 플레이스’ 가을 분위기를 입다
  • 송미숙 기자
  • 승인 2023.11.05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을 맞아 한국전통문화전당 전주공예품전시관이 방문객들을 위한 포토존을 구성,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국전통문화전당(원장 김도영) 전주공예품전시관은 최근 판매관 내 마중관에 가을 캠핑을 주제로 ‘호기로운 호사원’을 활용한 포토 플레이스를 운영한다고 지난3일 밝혔다.
 
‘호기로운 호사원’은 전통문화를 알리고자 MZ세대 호랑이 콘셉트로 개발된 전주공예품전시관 대표 캐릭터다. 이 호사원은 전주공예품전시관 내․외부 곳곳에 배치돼 한옥마을을 찾는 관광객들을 맞이할 전망이다.
 
또한, 전주공예품전시관은 호사원을 SNS에 공유하는 ‘호사원을 찾아라’이벤트를 상시 진행하고 있으며, 행사장 곳곳에 배치된 호사원과 함께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 시 호사원 굿즈도 제공하고 있다.
 
김도영 한국전통문화전당 원장은 “가을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들과 가을 나들이 장소로 최고의 선택이다”며 “앞으로도 호사원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방문이 어려운 사람들은 전주공예품전시관 유튜브에서 영상(https://youtu.be/ja9wYSwUOzY?si=uKz9k3xo4gIgXDF3)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주공예품전시관 누리집(www.jeonjucraft.or.kr) 또는 공예산업팀(063-281-1610)에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